목록2025/01/13 (2)
쌓고 쌓다
Field Input Check with ErrorPAI에서 인풋 값을 검증하는 모듈을 추가할 수 있다.에는 검증할 Screen Element Name이 온다.MODULE에는 검증 코드가 들어간 모듈을 추가해준다.예시로 CHECK_INPUT 모듈이 적혀져 있다. 검증 코드가 들어간 모듈에서는 MESSAGE로 메시지를 던지면 된다. 에러 메시지가 출력된다.이때 검증에 실패한 Input/Output Field는Input 필드로 바뀌고검증에 성공한 필드들은Output 필드로 변경된다. Checking Group of Field여러개의 필드를 검증하고싶다면 CHAIN ~ ENDCHAIN 구문과 함께필드를 ,(콤마)로 구분한다. A,B,C,D 모두 Input/Ouput 필드였으나C,D 에 걸리면서 A,B는 Out..
Check BoxScreen Painter의 사이드바에 Checkbox가 있다. Name과 FctCode를 작성하자.예시로 CHK1을 작성했다. TOP Include에 체크박스의 엘리먼트 네임 OPT1으로 선언 체크박스 이름 OPT1이 초기값이라면 언체크된 상태이고그게 아니라면 체크된 상태이다.IS INITIAL로 체크가 되었는지 안되었는지 분기점을 만들면 된다. Radio ButtonScreen Painter의 사이드바에 해당 아이콘이 Radio Button 생성이다. 라디오 버튼 3개를 만들고해당 버튼에 맞춰 TITLE을 바꾸는 예제를 보자. 라디오 버튼의 Name은 TITLE1, TITLE2, TITLE3으로 생성했다. 라디오 버튼을 Ctrl 키를 누르며 3개를 모두 클릭한 뒤우클릭하여 Radio ..